기술지원

구매후 반품, 교환, 무상AS 안내

아이티젠 2024. 1. 2. 21:07

제품을 구매하신후 반품, 교환등에 대한 문의시 본 글을 참고해주세요.

반품 문의하시는 경우,

# 단순 반품시 (1주일 이내)

- 제품 수령후 개봉안하고, 1주일 이내에 반품 신청하는 경우

구매하신 사이트에서 반품 신청, 제품 회수 요청을 해주세요.

반품 신청하실때 구매자 귀책으로 설정해주시고, 사이트에 설정된 왕복택배비를 지불하셔야합니다.

이때, 지불 방법은 기존에 결제하신 금액에서 차감 혹은 당사 계좌로 직접입금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대부분 차감으로 설정후 반품하십니다.

직접 입금을 하시는 경우, 제품회수 및 이상/개봉여부 확인후 이상이 없으면

계좌와 금액을 안내해드립니다.

- 개봉 했는데 단순 변심으로 반품하고 싶으신 경우 (1주일 이내)

제품의 상태나 구성에 이상이 없다면 위와 똑같이 진행되며,

*일부 상품의 경우는 개별박스훼손, 봉인라벨 훼손시, 재판매가 어려워 법적으로 반품이 불가합니다.

개별박스훼손, 봉인라벨 제거한 경우는 고객센터에 확인후 승인시 반품 신청바랍니다.

추가적으로 제품 상태, 구성품에 이상이 있을시 상태에 따라,

반품이 불가한 경우, 안내후 제품을 다시 발송해드리며 왕복배송비를 지불하셔야합니다.

반품이 가능한 경우, 이상이 있는 부분에 대한 추가비용을 안내드리며, 지불 확인후 반품이 완료됩니다.

# 불량 반품시 (1개월 이내)

- 해당 제품 불량이 맞는지 제품 고객센터(해당 제품 제조사를 말함)에 문의 및 확인후 맞는 경우,

= 비티즈 신품 이나 그외 중고/리퍼의 경우 저희 고객센터에 문의 및 확인후 맞는 경우,

구매하신 사이트에서 반품 신청, 제품 회수 요청을 해주세요. 불량 내역을 기재해주세요.

입고확인후 제품 불량이 확인되면 반품 완료됩니다.

2~3일이 지났는데도 회수가 안되신 경우, 택배사에 다시요청해야 하며, 구매하신 사이트 고객센터로 택배 회수 재요청 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쪽에 요청하신경우 저희 고객센터로 재접수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제품 입고후 확인시 불량이 아니면, 구매후 1주일이내면 왕복택배비 지불하신후, 반품 완료됩니다.

구매후 1주일 이상~1개월 이내이면, 왕복택배비 지불하신후, 다시 고객님께 보내드립니다.

교환 문의하시는 경우,

# 불량 교환시 (무상 보증기간 이내면서 구매후 1개월 이내)

- 해당 제품 불량이 맞는지 제품 고객센터(해당 제품 제조사를 말함)에 문의 및 확인후 맞는 경우,

= 비티즈 신품 이나 그외 중고/리퍼의 경우 저희 고객센터에 문의 및 확인후 맞는 경우,

구매하신 사이트에서 교환 신청, 제품 회수 요청을 해주세요. 불량 내역을 기재해주세요.

입고확인후 제품 불량이 확인되면 교환발송됩니다.

2~3일이 지났는데도 회수가 안되신 경우, 택배사에 다시요청해야 하며, 구매하신 사이트 고객센터로 택배 회수 재요청 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쪽에 요청하신경우 저희 고객센터로 재접수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제품 입고후 확인시 불량이 아니면, 왕복택배비 지불하신후, 다시 발송해드립니다.

이때, 고객의 요청이 있는경우, 가능한경우에는 다른 제품으로 교환해서 보내드립니다.

# 불량 교환시 (무상 보증기간 이내면서 구매후 1개월 이후)

- 해당 제품 불량이 맞는지 제품 고객센터(해당 제품 제조사를 말함)에 문의 및 확인후 맞는 경우,

= 비티즈 신품 이나 그외 중고/리퍼의 경우 저희 고객센터에 문의 및 확인후 맞는 경우,

1개월이 지나면 구매하신 사이트에서 교환 신청이 안되는 경우가 많으며, 이때 저희 고객센터로

문자,톡톡,카톡 교환 접수 문의 주시면 제품 수거접수 해드립니다.

입고확인후 제품 불량이 확인되면 편도 택배비(제품에 따라 상이 3,000~6,000원)를 지불하신후,

교환발송됩니다.

2~3일이 지났는데도 회수가 안되신 경우, 택배사에 다시요청해야 하며, 저희 고객센터로 재접수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제품 입고후 확인시 불량이 아니면, 왕복택배비 지불하신후, 다시 발송해드립니다.